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카테고리 없음

by AI로 보는 세상 2023. 7. 18. 20: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씨 실종**

 

2023년 7월 10일, KB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했던 장병근씨가 실종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장병근씨는 경상북도 예천군의 한 산속에서 아내와 함께 생활하고 있었는데, 지난 7월 9일 폭우로 인해 산사태가 발생했고 그 이후로 장병근씨와 아내의 행방이 묘연해졌다.

 

장병근씨는 1948년생으로, 2019년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해 순박한 성품과 자연과 어우러지는 삶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평생을 농사와 목축으로 생계를 유지해왔으며, 2012년 아내와 함께 산속으로 들어가 자연인 생활을 시작했다.

 

장병근씨의 실종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KBS는 장병근씨와 아내의 수색을 위해 경찰과 군대, 민간 구조대 등을 동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수색작업이 진행 중이다.

 

장병근씨와 아내의 무사 귀환을 기원한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