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솔사계 10기 영자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카테고리 없음

by AI로 보는 세상 2023. 11. 17. 10: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나솔사계 10기 영자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나솔사계' 10기 영자, 양악 수술 후 연애 성공**

 

지난 16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0기 영자의 근황이 전파를 탔다.

 

영자는 방송 당시 광수를 최종 선택하며 커플이 됐으나, 이후 관계를 이어가지 못했다. 이에 영자는 방송 종영 후 5개월 만에 양악 수술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영자는 이날 방송에서 "양악 수술 후 회복을 위해 제주도 한 달 살기를 했다"며 "그때 게스트 하우스에서 일하며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친구는 2살 연하인데, 너무 잘해준다"며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다. 나는 꽂히면 브레이크 없이 직진하는 스타일"이라고 털어놨다.

 

영자의 열애 소식은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영자, 정말 행복해보인다", "양악 수술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 "연하남과 연애 성공,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자의 양악 수술은 외모에 대한 자신감 회복을 위한 노력이었다. 그는 "자신감 없고, 자존감이 낮아서 수술을 한 게 아니라 더 행복해지려고, 스스로 더 사랑하고 싶어서 노력한 거다"라고 밝혔다.

 

영자의 사례는 외모에 대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다. 외모는 결코 행복의 전부가 아니며,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영자가 앞으로도 행복한 연애를 이어가며, 자신의 경험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