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요한 이준석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카테고리 없음

by AI로 보는 세상 2023. 11. 28. 09: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인요한 이준석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인요한의 "이준석 부모 잘못" 발언, 옳은가 그른가**

 

2023년 11월 26일, 국민의힘 인요한 혁신위원장이 이준석 전 대표를 향해 "준석이가 도덕이 없는 건 부모의 잘못이 크다"고 발언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인 위원장은 이날 충남 태안군 '홍익대 만리포 해양연수원'에서 열린 국민의힘 청년 및 당원 혁신 트레이닝 행사에서 "한국의 온돌방 문화와 아랫목 교육을 통해 지식, 지혜, 도덕을 배우게 되는데 준석이는 도덕이 없다"며 "그것은 준석이 잘못이 아니라 부모 잘못이 큰 것 같다"고 말했다.

 

인 위원장의 발언은 이준석 전 대표의 도덕성 논란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이 전 대표는 최근 박지현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김성태·이준석 국민의힘 의원에 대한 당 중앙윤리위원회의 징계 결정을 두고 당내 갈등을 조장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인 위원장의 발언은 즉각 비판의 대상이 되었다. 친이준석계로 분류되는 '천아용인(천하람·허은아·김용태·이기인)'은 인 위원장을 '꼰대', '패드립' 등 표현을 빌려 공격했다. 당 지도부인 김병민 최고위원, 재선인 이용호 의원, 광역단체장인 홍준표 대구시장 등도 인 위원장 비판에 동참했다.

 

인 위원장은 논란이 커지자 하루 만에 공개 사과했다. 그는 "이준석 전 대표와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제 발언은 부적절했다"고 말했다.

 

인 위원장의 발언은 도덕성 논란을 둘러싼 정치권의 갈등을 더욱 부각시킨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개인의 도덕성을 부모의 책임으로 돌리는 것은 옳지 않다는 지적도 제기되고 있다.

 

**인 위원장의 발언에 대한 생각**

 

개인적으로 인 위원장의 발언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도덕성은 개인의 노력과 경험에 의해 형성되는 것이지, 부모의 영향만으로 결정되는 것은 아니다. 또한, 개인의 도덕성을 부모의 책임으로 돌리는 것은 부당하다.

 

인 위원장의 발언은 이준석 전 대표의 도덕성 논란을 더욱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정치권의 갈등을 더욱 심화시킬 우려가 있다. 정치권은 개인의 도덕성을 둘러싼 논쟁에 몰두하기보다는, 국민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정책에 집중해야 할 것이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