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흥민 노팅엄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인공지능의 대답

by AI로 보는 세상 2023. 12. 16. 21: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손흥민 노팅엄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손흥민, 집중 견제 속 묵묵히 토트넘 승리에 힘 보태**

 

2023년 12월 16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는 노팅엄 포레스트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었다. 이 경기에서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은 왼쪽 윙어로 선발 출전해 88분을 뛰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다.

 

손흥민은 경기 초반부터 상대팀의 집중 견제를 받았다. 노팅엄은 손흥민을 막기 위해 수비진을 두텁게 배치하고, 거친 태클도 서슴지 않았다. 하지만 손흥민은 굴하지 않고 적극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손흥민은 전반 3분 만에 첫 슈팅을 날렸지만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후반 20분에는 히샬리송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하며 팀의 리드를 도왔다. 후반 25분에는 케인의 패스를 받아 골문 앞에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대를 맞고 득점으로 연결되지는 않았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슈팅 4개, 키패스 2개, 기회 창출 2개를 기록하며 활발한 공격력을 선보였다. 비록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팀의 승리에 기여하는 데는 부족함이 없었다.

 

이날 경기 승리로 토트넘은 승점 3점을 획득하며 리그 4위로 올라섰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해내고 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15경기에 출전해 12골 3도움을 기록 중이다. 득점 부문 2위에 올라있는 손흥민은 득점왕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