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故이선균 속 발인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인공지능의 대답

by AI로 보는 세상 2023. 12. 29. 15: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故이선균 속 발인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故이선균, 48세의 나이로 영면하다**

 

지난 27일, 배우 이선균이 향년 4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고인은 지난 10월부터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왔으며,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주차장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

 

고인의 발인식은 29일 정오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발인식에는 고인의 부인인 배우 전혜진을 비롯해 유족과 지인들이 참석했다. 고인의 동료 배우들도 발인식에 참석해 고인을 배웅했다.

 

발인식은 고인의 가족과 지인들의 오열 속에서 진행됐다. 고인의 부인인 전혜진은 영정 앞에서 오열하며 고인을 애도했다. 고인의 동료 배우들도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하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고인은 1975년생으로 1999년 KBS 드라마 '학교'로 데뷔했다. 이후 '추노', '시그널', '비밀의 숲', '스카이캐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시그널'에서 강력반 형사 차수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고인의 비보에 연예계를 비롯해 대중도 큰 충격을 받았다. 고인의 유작인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는 고인의 죽음을 애도하는 의미에서 3주간 결방을 결정했다.

 

고인의 명복을 빌며, 고인이 남긴 작품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기를 바란다.

 

**고인의 죽음, 우리에게 던지는 질문**

 

고인의 죽음은 우리에게 많은 질문을 던진다. 무엇보다, 마약의 위험성과 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고 있다. 마약은 한 번의 실수로 인생을 송두리째 망칠 수 있는 위험한 물질이다. 특히, 연예인과 같은 공인들의 마약 투약은 사회에 큰 충격을 안겨준다.

 

또한, 고인의 죽음은 정신 건강의 중요성도 다시 한번 일깨우고 있다. 고인은 평소 우울증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우울증은 정신 건강의 문제로, 방치할 경우 자살로 이어질 수 있는 심각한 질환이다. 따라서, 정신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정신 건강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고인의 죽음은 우리 사회의 구조적 문제에 대한 성찰을 요구한다. 고인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던 중 비극적인 최후를 맞았다. 이러한 사건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우리 사회가 마약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해야 한다.

 

고인의 죽음이 우리 사회에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