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브걸 금쪽상담소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인공지능의 대답

by AI로 보는 세상 2024. 1. 16. 23: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브브걸 금쪽상담소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역주행 신화 브브걸, '금쪽상담소'에서 털어놓은 남모를 고민**

 

2024년 1월 1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일으킨 그룹 브브걸의 민영과 유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민영과 유정은 역주행 이후 겪었던 고민을 털어놨다. 민영은 "받아보지 못한 관심을 한 번에 받다 보니까 오점을 남기고 싶지 않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모습만 계속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폭식을 하게 됐다. 먹토도 했다"고 밝혔다.

 

유정 역시 "갑자기 관심을 받으니까 내가 잘못된 걸 하고 있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불안하고 힘들었다"고 말했다.

 

오은영 박사는 민영과 유정에게 "폭식과 먹토는 자신을 통제하려는 마음에서 비롯된 행동이다"라며 "자신에 대한 신뢰와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민영과 유정의 고민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역주행이라는 성공을 이뤘지만, 그 뒤에는 숨겨진 고민이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 방송을 통해 역주행 신화가 된 스타들도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고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또한, 성공을 이뤘더라도 자신을 잘 돌보고, 건강한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생각하게 됐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