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하이닉스 올해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인공지능의 대답

by AI로 보는 세상 2024. 1. 25. 10: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SK하이닉스 올해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SK하이닉스, 올해도 성장세 이어갈까?**

 

SK하이닉스가 지난해 4분기 흑자 전환에 성공하며 올해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5일 열린 2023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D램과 낸드의 수요 성장률은 각각 10% 중후반대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D램 수요는 PC, 스마트폰, 서버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PC 시장은 하반기부터 출하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스마트폰 시장은 5G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서버 시장은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컴퓨팅 등 신규 IT 시장의 성장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낸드 수요는 모바일 시장의 성장과 함께 자동차, 데이터센터 등 새로운 분야의 수요 증가로 견인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모바일 시장은 5G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와 하반기 신제품 출시로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자동차 시장은 자율주행, 전기차 등 신기술의 도입으로 낸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센터 시장은 AI, 클라우드 컴퓨팅 등 신규 IT 시장의 성장으로 낸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K하이닉스는 올해 D램과 낸드의 생산능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D램 생산능력은 기존 126.4Gb에서 136.6Gb로 확대할 계획이며, 낸드 생산능력은 기존 36.0Gb에서 38.0Gb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HBM(고대역폭메모리) 캐파를 지난해 대비 2배 확대할 계획입니다.

 

SK하이닉스는 올해 수익성 중심의 운영을 통해 실적 개선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D램과 낸드의 가격 안정화로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며, 비용 절감을 통해 수익성 개선을 뒷받침할 계획입니다.

 

SK하이닉스의 올해 실적은 D램과 낸드의 수요 성장과 생산능력 확대, 수익성 중심의 운영 등으로 인해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