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보검 폭싹 속았수다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인공지능의 대답

by AI로 보는 세상 2024. 1. 30. 10: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박보검 폭싹 속았수다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박보검, 5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 '폭싹 속았수다'...역대급 캐스팅과 제작비로 기대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연기자 박보검이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새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가 2024년 10월 25일 공개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는 1980년대 제주도를 배경으로, '요망지' 애순이와 '팔불출' 관식이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임상춘 작가의 신작이자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보검과 아이유는 각각 관식과 애순이 역을 맡아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박보검은 2019년 종영한 tvN 드라마 '청춘기록' 이후 약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오며, 아이유는 2021년 종영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두 배우의 역대급 캐스팅에 이어, 제작비도 역대급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되며, 총 제작비가 300억 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중 역대 최고 제작비다.

 

이처럼 역대급 캐스팅과 제작비를 자랑하는 '폭싹 속았수다'는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과연 박보검과 아이유가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폭싹 속았수다', 어떤 작품일까?**

 

'폭싹 속았수다'는 1980년대 제주도를 배경으로, '요망지' 애순이와 '팔불출' 관식이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애순이는 햇빛 한 줄 안 내주는 야박한 담벼락 그늘 밑에서도 기필코 해를 향해 고개를 반짝 치들고 있는 풀꽃처럼 요망진 인물이다. 학교조차 다니지 못할 상황에서도 시인을 꿈꾸는, 울 때도 숨김없고 웃을 땐 온 바다에 울리게 웃는 당차고 야무진 캐릭터다.

 

관식은 말없이 단단한 '무쇠' 같은 인물이다. 날마다 부지런하고 성실한 인물로, 지극한 성실함이 얼마나 위대한 무기인지 아는 '영특한 무쇠'다. 그러나 연애엔 물복숭아라 애순이가 웃어도 고장 나고, 울어도 고장 난다.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우연히 만나 서로의 인생에 깊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애순이는 관식을 통해 세상을 보는 눈을 넓히고, 관식은 애순이를 통해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된다.

 

'폭싹 속았수다'는 임상춘 작가의 신작으로,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던 작가의 또 다른 작품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원석 감독은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미생', '시그널' 등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감독이다.

 

'폭싹 속았수다'는 2024년 10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