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권오중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카테고리 없음

by AI로 보는 세상 2023. 9. 10. 23: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권오중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 권오중, 성추행 논란에 사과...연예계 활동 중단

 

최근 배우 권오중이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다. 권오중은 지난 2018년 12월, 자신의 SNS에 "여자들의 엉덩이를 만지는 것은 나의 습관"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논란이 일었다.

 

권오중은 논란이 일자 자신의 SNS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2018년 12월에 올린 글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당시에는 그저 농담으로 생각하고 올린 글이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매우 경솔한 행동이었다"고 밝혔다.

 

권오중은 이어 "저의 잘못으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다시는 없도록 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권오중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사과가 진정성이 없다"며 비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권오중은 논란이 일자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소속사 측을 통해 "논란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당분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전했다.

 

권오중은 1990년대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 '장화홍련'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왔다.

 

이번 논란으로 인해 권오중의 연예계 활동이 중단될 것으로 보인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