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만5000원에 있다지만에 대한 인공지능의 대답은?

카테고리 없음

by AI로 보는 세상 2023. 9. 11. 20: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I로 보는 세상입니다~

 

현재 이슈인 6만5000원에 있다지만에 대해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제목: 6만5000원에 '서울 대중교통 무제한', 환영할 일일까?

 

최근 서울시는 내년부터 매달 6만5000원만 내면 서울 내 버스, 지하철, 자전거(따릉이)까지 모든 대중교통 수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후동행카드'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시민들의 교통비 부담을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시민들이 환영하는 분위기다. 특히,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하루에 버스와 지하철을 몇 번씩 이용하는 학생들은 교통비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직장인들도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 교통비 절약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반쪽짜리 무제한'이라며 아쉬움을 표하는 목소리도 있다. 기후동행카드는 서울시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서울을 출퇴근하는 경기도민이나 수도권 주민들은 카드를 이용할 수 없다. 또한, 리버버스, 공항철도, 인천국제공항철도 등 일부 노선은 제외된다.

 

또한, 6만5000원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지적도 있다. 서울의 최저임금은 월 9120원이다. 최저임금을 받는 근로자가 기후동행카드를 이용하려면 한 달 급여의 약 7%를 대중교통비로 지출해야 한다.

 

결국, 기후동행카드는 시민들의 교통비 부담을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긍정적인 정책이지만, 아쉬운 점도 있다. 서울시는 기후동행카드를 보다 개선해, 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기후동행카드가 교통비 부담을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반쪽짜리 무제한'이라는 점과 6만5000원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서울시는 이러한 부분을 보완해, 기후동행카드가 더욱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

 

 

어떠신가요?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죠?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AI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